KoNECT

facebook youtube

News

Notice

[추가] 식약처 기준 임상시험 종사자 전 직능 심화/보수 교육 수료 관련 공지
  • 작성자Namesuperadmin
  • 등록일Date2020-09-22
  • 조회수Views1826

안녕하세요.

2020 KIC VIRTUAL 사무국 오정빈입니다.

 

먼저 2020 KoNECT-MOHW-MFDS International Conference VIRTUAL에 참여해주신 모든 참가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예기치 못한 기술적인 오류로 인하여 Day 1. Workshop 세션 진행에 차질을 빚게 되어 참가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이에 따라 9 9()부터 11()까지 진행된 컨퍼런스에는 진행되지 못한 세션을 제외하고 18시간의 교육 이수 시간이 인정되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에 대한 교육 이수 18시간을 인정받기 위한 설문 조사 및 시험을 응시하실 수 있도록 참가자분들의 컨퍼런스 로그기록을 확인하여 LMS 계정 내 교육 현황에 게재해드릴 예정입니다.

하여 참가자분들께서는 9 24() 이후부터 참가자분들께서 설문 조사 및 시험을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인정받지 못한 교육 이수 3시간에 대한 보완책으로

9 9() 첫째 날 진행되지 못했던 W1, W2 세션을 10 6()에 라이브로 진행할 것이며, 해당 라이브는 오전 W1 세션과 오후 W2 세션을 순차적으로 송출하고 이어 라이브 Q&A까지 진행함으로서,

? 6시간의 교육 이수를 추가 인정받으실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입니다.

 

10 6() 라이브 종료 후 컨퍼런스의 방식과 동일하게 로그기록 확인하여 LMS 계정에 추가로 게재해드릴 예정이며, 이후 프로세스에 대해서는 라이브 종료 후 재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참가자분들을 위한 최소한의 보완 조치를 하고자 상기와 같은 방안 안내 드리오니 참가자분들의 이해와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참가자분들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적게나마 보완 조치를 하고자 10 6()에 라이브로 진행되는 워크샵 세션에 대해서는 참여하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스템 오류 사안의 중대성을 인지하는 바, 환불 조치를 희망하시는 참가자분께는 환불을 진행해드리고자 합니다.

 

환불금은 전체 등록비의 30%가 제공됨을 알려드리며, 환불 신청은 9/25()까지 접수 받을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하시어 환불을 원하시는 참가자 분께서는 유첨 드린 환불 신청서 양식에 기재 후 사무국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미 진행된 세션에 대해 환불이 진행되므로 환불을 진행하신 참가자분께서는 10 6()에 진행되는 라이브 워크샵 세션에 참여하실 수 없으며, 추가 6시간의 교육 이수 시간을 인정받을 수 없다는 점 안내 드립니다.

 

라이브로 진행하는 세션에 대해서는 추후 세부 이용매뉴얼 및 접속 링크 등 함께 전달 드리도록 하겠으며, 진행될 워크샵은 하기의 시간표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교육 이수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정빈 드림

 


List

up